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한테 밥 사주는 재미가 쏠쏠해요

M
2026.04.161130

바쁜 날 알바한테 밥 한끼 사주면 그렇게 좋아할수가 없어요. 그 모습 보면 나도 기분 좋고요. 직원 챙기는 재미도 장사의 한 부분인것 같아요 ㅋㅋ

댓글 3

  • 2026.04.16

    밥 한끼 사주면 그렇게 좋아하죠 ㅋㅋ 직원 챙기는 재미도 장사의 한 부분이에요.

    • 2026.04.16

      맞아요 그 모습 보면 나도 기분 좋아져요. 챙긴 만큼 더 열심히 해주더라고요.

  • 2026.04.16

    바쁜 날 밥 한끼가 알바한텐 큰 힘이에요. 좋은 사장님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