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 첫날인데 제가 더 신경쓰이네요

2026.06.241332

오늘 새 알바생 첫 출근날이라 아침부터 괜히 제가 더 긴장했어요 ㅋㅋ 메뉴 하나 설명하는데도 빠뜨릴까봐 노트에 다 적어놨네요.

잘 가르쳐야 오래 다닐 텐데 부담이 좀 됩니다.

댓글 3

  • 2026.06.25

    ㅋㅋ 첫날은 사장이 더 떨리죠

  • 2026.06.25

    천천히 알려주세요 다 적응해요

  • 약 1시간 전

    노트까지 준비하시고 꼼꼼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