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배달 비중 60% 너무 높은걸까요?

M
2026.02.11153416

요즘 홀손님이 자꾸 줄고 배달만 늘어요. 수수료에 배달대행비까지 떼고 나면 남는게 없는 느낌인데 그래도 매출은 찍히니까 끊지도 못하고요. 다들 배달 비중 어느정도 가져가시나요?

댓글 4

  • 2026.02.12

    저도 배달 비중 비슷한데 수수료에 대행비까지 떼면 진짜 남는게 없어요. 그래도 끊으면 매출이 확 빠지니까 못 끊죠.

  • 2026.02.12

    60%면 좀 높긴 한데 요즘은 다 그래요. 홀 살리려면 배달앱 광고 줄이고 단골 위주로 가보는것도 방법이에요.

    • 2026.02.11

      혹시 광고 줄이면 주문이 많이 빠지나요? 그게 무서워서 못 줄이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