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비중 60% 너무 높은걸까요?
M
2026.02.11153416
요즘 홀손님이 자꾸 줄고 배달만 늘어요. 수수료에 배달대행비까지 떼고 나면 남는게 없는 느낌인데 그래도 매출은 찍히니까 끊지도 못하고요. 다들 배달 비중 어느정도 가져가시나요?
요즘 홀손님이 자꾸 줄고 배달만 늘어요. 수수료에 배달대행비까지 떼고 나면 남는게 없는 느낌인데 그래도 매출은 찍히니까 끊지도 못하고요. 다들 배달 비중 어느정도 가져가시나요?
저도 배달 비중 비슷한데 수수료에 대행비까지 떼면 진짜 남는게 없어요. 그래도 끊으면 매출이 확 빠지니까 못 끊죠.
60%면 좀 높긴 한데 요즘은 다 그래요. 홀 살리려면 배달앱 광고 줄이고 단골 위주로 가보는것도 방법이에요.
혹시 광고 줄이면 주문이 많이 빠지나요? 그게 무서워서 못 줄이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