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덕에 동네가 살아난대요

2026.04.305360

우리 가게 같은 작은 가게들이 동네를 살린다고 단골손님이 하시네요. 그런 말 들으니 자영업자로서 자부심이 생기네요 ㅋㅋ 동네 지킴이가 된 기분이에요.

댓글 6

  • 2026.05.01

    작은 가게들이 동네를 살린다는 말 ㅋㅋ 자영업자로서 자부심 생기죠.

    • 2026.04.30

      맞아요 동네 지킴이 된 기분 들면 또 힘나요. 의미 있는 일 하시는 거예요.

  • 2026.05.01

    큰 데랑 다른 작은 가게만의 역할이 있죠. 자부심 가지셔도 돼요.

  • 2026.05.01

    단골이 일해주겠다는 농담이 진심처럼 들리면 ㅋㅋ 정 든 거죠.

    • 2026.04.30

      손님이 가족처럼 챙겨주는 가게라니 부럽습니다.

  • 2026.05.01

    그 마음만으로도 알바 안 구해지는 설움이 풀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