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운영 3년차인데도 매일 새로워요
H
2026.03.181040
3년이나 했는데 아직도 새로운 상황이 터져요. 손님도 직원도 매번 다르고 변수가 끝이 없네요. 자영업은 졸업이 없는 학교 같아요 ㅋㅋ 다들 몇년차세요?
3년이나 했는데 아직도 새로운 상황이 터져요. 손님도 직원도 매번 다르고 변수가 끝이 없네요. 자영업은 졸업이 없는 학교 같아요 ㅋㅋ 다들 몇년차세요?
자영업은 졸업 없는 학교 맞아요 ㅋㅋ 저는 7년차인데 아직도 처음 겪는 일 터져요
와 7년차시면 진짜 베테랑이시네요 그래도 새로운 일 터진다니 ㅋㅋ 끝이 없네요
손님도 직원도 매번 다르니 변수가 끝이 없죠 그래서 지루할 틈은 없네요
저는 이제 2년차인데 벌써 별일 다 겪었어요 3년 버티신 것만도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