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가게 운영 3년차인데도 매일 새로워요

H
2026.03.181040

3년이나 했는데 아직도 새로운 상황이 터져요. 손님도 직원도 매번 다르고 변수가 끝이 없네요. 자영업은 졸업이 없는 학교 같아요 ㅋㅋ 다들 몇년차세요?

댓글 4

  • 2026.03.18

    자영업은 졸업 없는 학교 맞아요 ㅋㅋ 저는 7년차인데 아직도 처음 겪는 일 터져요

    • 2026.03.18

      와 7년차시면 진짜 베테랑이시네요 그래도 새로운 일 터진다니 ㅋㅋ 끝이 없네요

  • 2026.03.18

    손님도 직원도 매번 다르니 변수가 끝이 없죠 그래서 지루할 틈은 없네요

  • 2026.03.19

    저는 이제 2년차인데 벌써 별일 다 겪었어요 3년 버티신 것만도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