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좋은 날 직원들이랑 회식했어요

2026.05.2821730

오늘 매출 잘 나와서 마감하고 직원들이랑 간단히 회식했어요. 고생한 직원들 보면서 한잔 하니 보람차네요 ㅋㅋ 이런 날이 자주 있으면 좋겠어요.

댓글 3

  • 2026.05.28

    고생한 직원들이랑 한잔 하니 보람차죠 ㅋㅋ 이런 날 자주 있으면 좋겠네요.

    • 2026.05.28

      맞아요 매출 좋은 날 직원들 챙기면 분위기도 좋아져요. 잘하셨어요.

  • 2026.05.28

    회식도 매출 좋을 때 하면 다 같이 신나죠 ㅋㅋ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