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날씨 좋으니까 손님이 다 나들이 갔나봐요

2026.03.0711120

주말에 날씨 너무 좋으니까 다들 놀러 갔는지 가게는 한산하네요 ㅋㅋ 비오면 비와서 안 오고 좋으면 좋아서 안 오고.. 사장은 어느 날씨를 바래야 하나요?

댓글 2

  • 2026.03.07

    ㅋㅋ 진짜 비 오면 비 와서 안 오고 좋으면 좋아서 안 오고 사장은 어쩌라는건지요.

  • G
    2026.03.08

    딱 적당히 흐린날이 제일 손님 많더라고요. 날씨 너무 좋은 주말은 다 놀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