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으니까 손님이 다 나들이 갔나봐요
무
2026.03.0711120
주말에 날씨 너무 좋으니까 다들 놀러 갔는지 가게는 한산하네요 ㅋㅋ 비오면 비와서 안 오고 좋으면 좋아서 안 오고.. 사장은 어느 날씨를 바래야 하나요?
주말에 날씨 너무 좋으니까 다들 놀러 갔는지 가게는 한산하네요 ㅋㅋ 비오면 비와서 안 오고 좋으면 좋아서 안 오고.. 사장은 어느 날씨를 바래야 하나요?
ㅋㅋ 진짜 비 오면 비 와서 안 오고 좋으면 좋아서 안 오고 사장은 어쩌라는건지요.
딱 적당히 흐린날이 제일 손님 많더라고요. 날씨 너무 좋은 주말은 다 놀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