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카드 단말기 고장났어요

2026.01.312270

하필 바쁜 시간에 카드 단말기가 먹통이 됐어요. 현금 없는 손님들 돌려보내느라 진땀 뺐네요. 기계 하나 고장나면 장사가 멈추니.. 백업이 필요한것 같아요.

댓글 7

  • 2026.01.31

    하필 바쁜 시간에 먹통이라니 진땀 빼셨겠어요 저도 그래서 예비 단말기 하나 더 둬요

  • 2026.01.31

    요즘은 폰으로 결제받는 앱도 있어서 비상용으로 깔아두면 그나마 덜 당황해요

    • 2026.01.31

      맞아요 폰 결제앱 하나 깔아두니 단말기 죽어도 급한 불은 끄겠더라고요

  • 2026.02.01

    기계 하나 고장나면 장사가 멈추니 백업 진짜 필요하죠 현금 손님 돌려보낼때 속 쓰려요

    • 2026.01.31

      단말기 고장나면 계좌이체 받는 것도 방법이에요 QR로 송금받으니 의외로 손님들 잘 해주시더라고요

  • 2026.02.01

    통신사 문제로 먹통 되는 경우도 있어서 와이파이랑 데이터 둘 다 되게 해놓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