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카드 단말기 고장났어요
중
2026.01.312270
하필 바쁜 시간에 카드 단말기가 먹통이 됐어요. 현금 없는 손님들 돌려보내느라 진땀 뺐네요. 기계 하나 고장나면 장사가 멈추니.. 백업이 필요한것 같아요.
하필 바쁜 시간에 카드 단말기가 먹통이 됐어요. 현금 없는 손님들 돌려보내느라 진땀 뺐네요. 기계 하나 고장나면 장사가 멈추니.. 백업이 필요한것 같아요.
하필 바쁜 시간에 먹통이라니 진땀 빼셨겠어요 저도 그래서 예비 단말기 하나 더 둬요
요즘은 폰으로 결제받는 앱도 있어서 비상용으로 깔아두면 그나마 덜 당황해요
맞아요 폰 결제앱 하나 깔아두니 단말기 죽어도 급한 불은 끄겠더라고요
기계 하나 고장나면 장사가 멈추니 백업 진짜 필요하죠 현금 손님 돌려보낼때 속 쓰려요
단말기 고장나면 계좌이체 받는 것도 방법이에요 QR로 송금받으니 의외로 손님들 잘 해주시더라고요
통신사 문제로 먹통 되는 경우도 있어서 와이파이랑 데이터 둘 다 되게 해놓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