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한테 보너스 줬더니 좋아했어요

S
2026.04.161130

매출 좋은 달이라 알바한테 소소하게 보너스 챙겨줬더니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ㅋㅋ 직원 챙기면 결국 가게한테 돌아온다고 믿어요. 같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

댓글 3

  • 2026.04.16

    보너스 챙겨주면 어찌나 좋아하는지 ㅋㅋ 직원 챙기면 결국 가게로 돌아와요.

    • 2026.04.16

      맞아요 매출 좋은 달 보너스 한번이 알바 오래 다니게 만들어요. 잘하셨어요.

  • 2026.04.16

    같이 잘 되는 게 제일 좋죠. 좋은 사장님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