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알바 채용했는데 떨리네요
우
2026.01.2812430
혼자 하다가 처음으로 알바를 뽑았어요. 가르치는것도 어색하고 월급 줄 생각하니 부담도 되고요. 그래도 좀 쉬어볼수 있겠다는 생각에 설레기도 하네요.
혼자 하다가 처음으로 알바를 뽑았어요. 가르치는것도 어색하고 월급 줄 생각하니 부담도 되고요. 그래도 좀 쉬어볼수 있겠다는 생각에 설레기도 하네요.
혼자 하다 처음 알바 뽑으면 그 어색함 저도 기억나요. 가르치는것도 일이죠 ㅋㅋ
월급 부담되는것도 당연한데 손 빌리면 그래도 좀 숨통 트여요. 잘 가르치면 든든해져요.
초반에 일 순서 적어서 붙여놓으면 가르치기 훨씬 수월해요. 같은말 반복 안 해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