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첫 알바 채용했는데 떨리네요

2026.01.2812430

혼자 하다가 처음으로 알바를 뽑았어요. 가르치는것도 어색하고 월급 줄 생각하니 부담도 되고요. 그래도 좀 쉬어볼수 있겠다는 생각에 설레기도 하네요.

댓글 3

  • 2026.01.28

    혼자 하다 처음 알바 뽑으면 그 어색함 저도 기억나요. 가르치는것도 일이죠 ㅋㅋ

  • 2026.01.28

    월급 부담되는것도 당연한데 손 빌리면 그래도 좀 숨통 트여요. 잘 가르치면 든든해져요.

  • 2026.01.28

    초반에 일 순서 적어서 붙여놓으면 가르치기 훨씬 수월해요. 같은말 반복 안 해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