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 나오면 자존감도 떨어져요
드
2026.06.1031340
손님 없는 날이 계속되면 내가 뭘 잘못하나 싶고 자존감까지 떨어져요. 사실 경기 탓도 큰데 자꾸 내 탓 같고요. 다들 이럴때 멘탈 어떻게 잡으세요?
손님 없는 날이 계속되면 내가 뭘 잘못하나 싶고 자존감까지 떨어져요. 사실 경기 탓도 큰데 자꾸 내 탓 같고요. 다들 이럴때 멘탈 어떻게 잡으세요?
경기 탓이 큰데 자꾸 내 탓 같죠 ㅠㅠ 사장님 잘못 아니에요.
맞아요 손님 없는 날 계속되면 내가 뭘 잘못하나 싶어요. 다들 그래요.
매출이 사장님 가치는 아니에요. 그동안 버틴 거 자체가 대단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