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안 나오면 자존감도 떨어져요

2026.06.1031340

손님 없는 날이 계속되면 내가 뭘 잘못하나 싶고 자존감까지 떨어져요. 사실 경기 탓도 큰데 자꾸 내 탓 같고요. 다들 이럴때 멘탈 어떻게 잡으세요?

댓글 4

  • 2026.06.10

    경기 탓이 큰데 자꾸 내 탓 같죠 ㅠㅠ 사장님 잘못 아니에요.

    • 2026.06.10

      맞아요 손님 없는 날 계속되면 내가 뭘 잘못하나 싶어요. 다들 그래요.

  • 2026.06.11

    매출이 사장님 가치는 아니에요. 그동안 버틴 거 자체가 대단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