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 나와도 가게 문은 엽니다
번
2026.04.171141
하루 쉬면 그만큼 더 손해라 아파도 문은 열어요. 몸살 기운 있는데도 약 먹고 나왔네요. 자영업자는 아플 자유도 없는것 같아요. 다들 아플때 어떻게 하세요?
하루 쉬면 그만큼 더 손해라 아파도 문은 열어요. 몸살 기운 있는데도 약 먹고 나왔네요. 자영업자는 아플 자유도 없는것 같아요. 다들 아플때 어떻게 하세요?
아파도 약 먹고 나오는 거 진짜 자영업자의 비애죠 몸살나면 하루 쉬세요 그게 더 빨리 나아요
저는 몸살 심하면 단축영업이라도 해요 몸 망가지면 가게도 못 하니까요
자영업자는 아플 자유도 없다는 말 너무 슬프지만 맞아요 ㅠㅠ
맞아요 무리하다 더 크게 앓으면 며칠 문 닫아야 해요 오늘은 좀 챙기세요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