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없는 날은 두배로 힘들어요
박
2026.04.0921620
알바 쉬는 날 혼자 하면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그제서야 알바 소중함을 느끼네요 ㅋㅋ 혼자 다 하다 보면 사람 한명이 얼마나 큰지 새삼 깨달아요.
알바 쉬는 날 혼자 하면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그제서야 알바 소중함을 느끼네요 ㅋㅋ 혼자 다 하다 보면 사람 한명이 얼마나 큰지 새삼 깨달아요.
알바 쉬는 날 혼자 하면 그제서야 소중함 느끼죠 ㅋㅋ 사람 한명이 얼마나 큰지 새삼 깨닫고요
혼자 다 하다 보면 정신없죠 그날 하루만 버티면 또 알바 오니까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