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가 자꾸 지각해요

2026.02.054544

성실한 친구인데 요즘 자꾸 5분 10분씩 늦어요. 뭐라고 하자니 분위기 깨질것 같고 그냥 두자니 버릇될것 같고.. 다들 알바 지각 어떻게 잡으세요?

댓글 4

  • 2026.02.05

    성실한 친구가 자꾸 5분 10분 늦으면 뭐라 하기도 애매하죠. 버릇될까 걱정도 되고요.

  • 2026.02.05

    분위기 깨지 말고 따로 불러서 출근시간 한번만 정확히 지켜달라고 차분히 말하세요.

    • 2026.02.05

      맞아요 다른 알바 앞에서 말하면 기분 상하니까 따로 조용히 얘기하는게 제일 깔끔해요.

  • 2026.02.05

    그래도 안 고쳐지면 지각 누적되면 어떻게 한다 미리 기준 정해두는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