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명절 선물 받았어요 ㅋㅋ

2026.06.032120

단골손님이 명절이라고 과일 한박스 들고 오셨어요. 받기만 하기 미안해서 음료 서비스로 챙겨드렸는데 이런 정 때문에 장사 계속 하나봐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댓글 2

  • 2026.06.03

    과일 한박스 들고 오시는 단골이면 진짜 정 많은 분이네요. 음료 서비스 센스 좋으세요.

  • 2026.06.03

    이런 정 때문에 장사 계속하게 되죠 ㅋㅋ 마음 따뜻해지는 단골 한분이 보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