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첫눈 와서 손님이 적었어요

2026.05.165320

첫눈 온다고 다들 일찍 들어갔는지 가게가 한산하네요. 눈 구경하면서 창밖만 보고 있어요 ㅋㅋ 낭만은 있는데 매출은 없는 하루였어요.

댓글 2

  • 2026.05.17

    첫눈 오면 다들 일찍 들어가죠 ㅋㅋ 낭만은 있는데 매출은 없는 날 공감해요

  • 2026.05.17

    창밖 눈 구경하면서 멍때리는 그 시간도 가끔은 필요하죠 오늘은 그러려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