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원이랑 사이가 어색해졌어요

2026.04.20221317

실수 한번 지적했더니 그뒤로 말도 잘 안 하고 분위기가 싸늘해요. 사장이라고 무조건 강하게 못하겠고 눈치 보게 되네요. 직원 관리 진짜 어렵습니다.

댓글 3

  • 2026.04.21

    실수 지적은 해야 하는데 그뒤로 싸늘해지면 참 난감하죠. 사장도 눈치 보게 되고요.

  • 2026.04.21

    지적은 짧게 하고 따로 밥 한끼 사주면서 풀어보세요. 감정 안 남게 하는게 중요해요.

    • 2026.04.20

      맞아요 일은 일대로 지적하되 평소엔 잘 챙겨주는 그 균형이 진짜 어렵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