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재료비가 또 올랐다는 연락 받았어요

약 4시간 전1203

거래처에서 다음 달부터 단가 올린다고 연락 왔는데 올해 들어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르겠어요.

이러다 정말 메뉴 가격을 올리거나 양을 줄이거나 둘 중 하나 해야 할 판이에요. 양 줄이면 또 욕먹을 텐데 ㅠㅠ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