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월세 내는 날이 제일 무서워요

2026.06.252940

매달 그날만 다가오면 통장 잔고부터 확인하게 돼요.

이번 달은 그래도 좀 됐다 싶다가도 월세 빠지고 나면 또 마음이 헛헛해지고요.

사장이라는 게 매출 좋아도 마음 편한 날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ㅠㅠ

댓글 4

  • 2026.06.26

    버티는 게 이기는 거예요

  • 2026.06.26

    그래서 사장이 힘든 거죠

  • 2026.06.26

    ㅠㅠ 매출 좋아도 안 편해요

  • 2026.06.26

    월세 날 진짜 가슴 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