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키오스크 들였더니 어르신들이 힘들어하세요

2026.06.246040

인건비 줄이려고 키오스크 설치했는데 동네에 어르신 손님이 많아서 다들 주문을 어려워하시네요.

결국 제가 옆에서 다 도와드리고 있어서 이게 맞나 싶어요 ㅋㅋ 키오스크 쓰시는 분들 어떻게 하세요?

댓글 4

  • 2026.06.24

    그냥 카운터 하나는 남겨두세요

  • 2026.06.25

    ㅋㅋ 결국 사장이 도와줌

  • 2026.06.26

    어르신 많은 동네는 좀 힘들죠

  • 약 2시간 전

    익숙해지시면 괜찮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