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매일 그립대요

2026.04.1221710

멀리 이사 간 단골손님이 우리 가게가 그립다고 가끔 연락 주시네요. 손님한테 그리운 가게라니.. 자영업자로서 이보다 큰 칭찬이 없는것 같아요. 뭉클하네요.

댓글 1

  • S
    2026.04.13

    멀리 이사 가서도 그립다고 연락 주다니 ㅠㅠ 이보다 큰 칭찬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