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단골이라고 음료 더 달래요

2026.03.1686630

몇번 왔다고 단골이라며 자꾸 서비스 요구하시는데 거절하기도 그렇고 다 해주기도 그렇고 애매해요. 단골 챙기는것도 선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참 어렵네요.

댓글 3

  • 2026.03.17

    단골이라고 자꾸 서비스 요구하면 거절도 들어주기도 애매하죠. 그 선 잡는게 제일 어려워요.

  • 2026.03.17

    한번 해주면 계속 기대하시니까 처음에 기준 정해두세요. 가끔 기분으로 챙기는 정도로요.

    • 2026.03.16

      맞아요 매번 해주면 당연해지더라고요. 적당히 선 지키는게 결국 서로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