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명절 끝나고 후유증 심하네요

2026.04.0723830

명절 내내 일했더니 몸이 천근만근이에요. 쉬는 날도 없이 달렸더니 이제 손가락 까딱하기도 싫어요. 다들 명절 후유증 어떻게 푸세요?

댓글 3

  • 2026.04.08

    쉬는날도 없이 명절 내내 일하면 몸이 천근만근이죠. 손가락 까딱하기 싫은거 공감해요.

  • P
    2026.04.08

    명절 끝나면 하루는 무조건 쉬세요. 안 그러면 그 피로가 한달 가더라고요.

    • 2026.04.07

      맞아요 저도 명절 후엔 반차라도 내고 푹 자야 회복되더라고요. 무리하면 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