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 응대하다 목이 다 쉬었어요

2026.05.2714421

오늘 유난히 말 많은 손님이 많아서 종일 떠들었더니 목이 쉬었네요 ㅋㅋ 친절은 좋은데 체력 소모가 장난 아니에요. 감정노동이 제일 힘든것 같아요.

댓글 2

  • D
    2026.05.27

    말 많은 손님 종일 받으면 목 쉬죠 ㅋㅋ 감정노동이 제일 힘든거 맞아요.

  • 2026.05.27

    친절도 체력이라 무리하면 탈나요. 목 캔디라도 챙겨가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