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단골손님이 명절 음식 나눠주셨어요

2026.04.1269730

명절에 직접 만든 음식 싸들고 오셔서 나눠주시네요. 손님이 사장한테 음식을 챙겨주다니.. 너무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정 많은 단골 덕에 행복합니다 ㅋㅋ

댓글 3

  • 2026.04.12

    손님이 사장한테 음식을 챙겨주다니 ㅠㅠ 정 많은 단골 만나신 거 복이에요

    • 2026.04.12

      맞아요 이런 정에 또 명절 장사 힘든 거 다 잊어버리죠 ㅋㅋ

  • 2026.04.12

    직접 만든 거 싸들고 오시는 마음이 진짜 감동이죠 몸둘바를 모르겠다는 거 공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