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인테리어 비용 아직도 못 갚았어요
윤
2026.01.294346
개업할때 인테리어에 큰돈 들였는데 아직도 빚 갚는 중이에요. 매출 일부는 늘 그 빚으로 나가니 마음이 무겁네요. 다들 초기 투자비 얼마나 걸려 갚으셨어요?
개업할때 인테리어에 큰돈 들였는데 아직도 빚 갚는 중이에요. 매출 일부는 늘 그 빚으로 나가니 마음이 무겁네요. 다들 초기 투자비 얼마나 걸려 갚으셨어요?
초기 인테리어 빚 갚는 거 진짜 오래 걸리죠 저는 3년 넘게 갚았어요
3년이요 ㅠㅠ 저도 그 정도 각오해야겠네요 그래도 갚고 나면 후련하다니 위로돼요
매출 일부가 늘 빚으로 나가면 마음이 무겁죠 그래도 갚고 나면 숨통 트여요
저도 아직 갚는 중이에요 다 갚는 날 생각하면서 버티는 거죠 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