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매출 0원인 시간이 세 시간이에요

2026.06.25750

점심 장사 끝나고 저녁 전까지 세 시간 동안 손님이 한 명도 안 왔어요.

이 시간엔 뭐라도 해야 하는데 그냥 멍하니 앉아 있게 되네요 ㅠㅠ 다들 손님 없는 시간엔 뭐 하면서 보내세요?

댓글 5

  • 2026.06.26

    청소하면 시간 잘 가요

  • 2026.06.26

    그 시간에 재료 손질해요

  • 2026.06.26

    ㅠㅠ 저도 멍 때려요

  • 약 6시간 전

    낮잠이 최고긴 한데 ㅋㅋ

  • 약 2시간 전

    SNS 사진 찍어서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