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운영하면서 살이 쪽 빠졌어요
오
2026.02.122830
바빠서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종일 서서 일하니까 살이 쪽 빠졌어요. 다이어트는 따로 할 필요가 없네요 ㅋㅋ 그런데 건강하게 빠진건 아닌것 같아 걱정이에요.
바빠서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종일 서서 일하니까 살이 쪽 빠졌어요. 다이어트는 따로 할 필요가 없네요 ㅋㅋ 그런데 건강하게 빠진건 아닌것 같아 걱정이에요.
바빠서 빠진 살은 건강하게 빠진 게 아니라 걱정 맞아요 끼니라도 꼭 챙기세요
맞아요 안 먹고 서서 일하면 살은 빠져도 기운이 없어요 간단한 거라도 드세요
ㅋㅋ 자영업 다이어트 따로 할 필요 없죠 근데 그러다 골병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