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혼자 밥 먹을 시간도 없어요

2026.01.317230

점심 피크 지나면 그제서야 식은 밥 한술 뜨는데 그마저도 손님 오면 또 일어나야 해요. 사장은 밥도 제대로 못 먹네요 ㅋㅋ 다들 식사는 어떻게 챙기세요?

댓글 3

  • 2026.01.31

    피크 지나서 식은 밥 한술 뜨다 또 일어나는거 너무 공감돼요. 사장은 밥도 제대로 못 먹죠.

  • 2026.02.01

    저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걸 미리 준비해둬요. 손님 와도 후딱 치우고 응대할수 있게요.

    • 2026.01.31

      그 방법 좋네요. 매번 제대로 차려 먹으려다 다 식혀버리는데 간단한게 답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