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가 손님이랑 다퉜어요

D
2026.04.1841411

알바생이 진상 손님이랑 말다툼을 했어요. 알바 편 들고 싶은데 손님은 손님이라.. 중재하느라 진땀 뺐네요. 직원도 손님도 다 챙겨야 하는 사장 입장 참 애매해요.

댓글 4

  • 2026.04.18

    중재하느라 진땀 빼셨겠어요 손님 앞에선 일단 사장이 사과하고 알바는 따로 다독이는 게 나아요

    • B
      2026.04.18

      근데 알바가 잘못 없는데 무조건 사과만 하면 알바도 서운해해요 끝나고 꼭 얘기 들어주세요

  • 2026.04.18

    알바 편 들고 싶은 마음 알지만 손님 앞에서 편들면 손님이 더 난리치죠

    • 2026.04.18

      맞아요 일단 상황 끄고 나중에 둘 다 입장 들어보는 게 사장 역할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