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와서 일찍 닫았어요
두
2026.06.192322
비가 너무 와서 손님도 없고 그냥 일찍 셔터 내렸어요. 가끔은 이렇게 도망치듯 닫는것도 필요한것 같아요. 죄책감 살짝 들지만 오늘은 쉬렵니다 ㅋㅋ
비가 너무 와서 손님도 없고 그냥 일찍 셔터 내렸어요. 가끔은 이렇게 도망치듯 닫는것도 필요한것 같아요. 죄책감 살짝 들지만 오늘은 쉬렵니다 ㅋㅋ
비 너무 오는날은 그냥 닫는것도 답이에요. 인건비 전기세 빼면 남는것도 없거든요.
가끔 도망치듯 닫는것도 필요하죠 ㅋㅋ 죄책감 갖지 마시고 오늘은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