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비와서 일찍 닫았어요

2026.06.192322

비가 너무 와서 손님도 없고 그냥 일찍 셔터 내렸어요. 가끔은 이렇게 도망치듯 닫는것도 필요한것 같아요. 죄책감 살짝 들지만 오늘은 쉬렵니다 ㅋㅋ

댓글 2

  • 2026.06.19

    비 너무 오는날은 그냥 닫는것도 답이에요. 인건비 전기세 빼면 남는것도 없거든요.

  • 2026.06.19

    가끔 도망치듯 닫는것도 필요하죠 ㅋㅋ 죄책감 갖지 마시고 오늘은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