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단골 됐다고 사진 같이 찍자고 했어요

2026.02.193360

단골손님이 정들었다고 같이 사진 찍자고 하시네요 ㅋㅋ 손님이랑 사진 찍는건 처음인데 어찌나 정겹던지요. 이런게 동네 장사의 매력인것 같아요.

댓글 6

  • 2026.02.19

    손님이랑 사진 찍는 거 정겹죠 ㅋㅋ 이게 동네 장사의 매력이에요.

    • 2026.02.19

      맞아요 정들었다고 사진 찍자 하면 어찌나 뭉클한지요.

  • 2026.02.19

    그 사진 가게에 걸어두세요. 다른 손님들도 정겹게 볼 거예요.

  • 2026.02.19

    손님이 먼저 사진 찍자 하는 거 보면 진짜 정 든 거예요 ㅋㅋ

    • 2026.02.19

      그렇게 찍은 사진이 가게 추억으로 쌓이더라고요.

  • 2026.02.19

    단골이랑 사진 찍는 사이면 그 가게는 망할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