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한테 반말 들었어요

2026.06.164430

한참 어려 보이는 손님이 다짜고짜 반말로 주문하는데 기분이 확 상하더라고요. 그냥 웃으면서 받았는데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나네요. 다들 이런거 어떻게 넘기세요?

댓글 3

  • 2026.06.16

    다짜고짜 반말로 주문하면 기분 확 상하죠. 집에 와서까지 생각나는거 저도 그래요.

  • 2026.06.16

    그런 손님은 그냥 그 사람 인성 문제니까 마음에 담지 마세요. 사장님 탓 아니에요.

    • 2026.06.16

      그래도 자꾸 곱씹게 되더라고요. 그날 장사 끝나면 좋아하는걸로 기분 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