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권리금 주고 들어왔는데 후회막심

익명5582
2026.03.243130

좋은 자리라고 권리금 5천 주고 들어왔는데 막상 해보니 매출이 영 별로예요. 앞사람이 매출 부풀린거 같아요. 이미 돈은 다 줬고 빼지도 못하고. 권리금 그거 정말 신중하게 줘야 합니다.

댓글 3

  • 익명2026.03.25

    앞사람이 매출 부풀린거 같다는거 진짜 흔한 일이에요. 권리금 신중하게 줘야 한다는말 백번 맞아요.

    • 익명16072026.03.24

      맞아요 저도 권리금 주고 들어와서 후회했어요. 들어오기전 며칠 지켜봤어야 했는데 말이죠.

  • 익명72532026.03.25

    5천이면 적은돈도 아닌데 이미 줬으니 더 속상하시겠어요. 지금은 매출 살리는데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