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이라 아파도 쉴 수가 없는게 제일 서러워요
익
익명4603
2026.06.246052
독감 걸려서 열이 39도인데도 가게를 열었어요.
직원이면 병가라도 쓸텐데 사장은 아파도 대신할 사람이 없으니까요.
마스크 쓰고 비틀거리면서 일하다가 내가 뭐하는건가 싶었습니다.
독감 걸려서 열이 39도인데도 가게를 열었어요.
직원이면 병가라도 쓸텐데 사장은 아파도 대신할 사람이 없으니까요.
마스크 쓰고 비틀거리면서 일하다가 내가 뭐하는건가 싶었습니다.
몸 챙기세요 진짜 그러다 큰일나요
그 외로움 사장만 알아요
그날은 진짜 닫으셨어야 했어요ㅠㅠ
아플 권리도 없는게 사장이죠
저도 장염으로 화장실 들락거리며 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