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좋은척 하는것도 지쳐요
익
익명5753
2026.06.063726
주변에서 장사 잘되냐 물으면 그냥 그럭저럭이라고 웃어요. 사실은 죽을맛인데. 부모님한테도 잘되는척, 친구들한테도 괜찮은척. 이 가면 쓰는것도 너무 지치네요. 여기서나 솔직하게 적어봅니다.
주변에서 장사 잘되냐 물으면 그냥 그럭저럭이라고 웃어요. 사실은 죽을맛인데. 부모님한테도 잘되는척, 친구들한테도 괜찮은척. 이 가면 쓰는것도 너무 지치네요. 여기서나 솔직하게 적어봅니다.
잘되냐 물으면 그럭저럭이라 웃는거 저도 매일이에요. 사실은 죽을맛인데 말이죠.
부모님한테 친구한테 다 괜찮은척 하는 가면 진짜 무겁죠. 여기서나 솔직하게 풀어요 우리.